블랙핑크 제니.사진=연합뉴스
블랙핑크 제니.사진=연합뉴스

 

[뉴스로드] 개그맨 정용국이 블랙핑크 매니저의 불법 주차 현장을 목격한 일화를 공개했다.

곱창집을 운영하고 있는 정용국은 6일 SBS라디오 ‘배성재의 텐’에 출연해 “우리 가게 앞에 밤 11시쯤 검정색 벤이 서더라”며 “발렛하시는 분이 ‘차를 여기다 세우면 딱지를 끊을 수 있으니 발렛을 맡기라’고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매니저로 보이는 사람이 딱 나오더니 ‘여기 세워놓고 딱지 끊겨도 됩니다’라고 하더라. 저는 그렇게 이야기 하는 사람은 처음 봤다. 그건 가게 문 앞에 바로 차를 세우겠다는 이야기다”라고 말했다. 

정용국은 “이어 코디 2명에 매니저 2명, 총 4명 정도가 내리더니 우리 7명이고 자리를 세팅해달라고 했다”며 “음식이 조리돼서 나올 수 없냐고 하는데 이야기를 들어보니 딱 연예인이었다. 도대체 누가 왔길래 이렇게 하는 거지 싶었다”라고 전했다. 

정용국이 전환 일화의 정점은 블랙핑크 제니였다. 정용국은  “조리를 다 해서 음식을 드렸더니 블랙핑크 제니가 왔다”며 “아 저분은 저래도 된다”라며 황감해했다. 

방송을 들은 네티즌들은 블랙핑크 측의 불법주차를 맹비난했다. 네티즌들은 "돈이면 다냐. 주차하지 말라고 딱지를 끊는 건데" “YG는 인성교육 안 시키나” "준법의식 실종이다. 블랙핑크 정도면 공인 의식을 가져야 하는데 매니저라고 예외는 아니다. 돈으로 딱지를 사겠다는 발상이 매우 잘못됐다"라며 성토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