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성훈.사진=연합뉴스
가수 강성훈.사진=연합뉴스

 

[뉴스로드] 그룹 젝스키스 출신 강성훈이 후배 아이돌의 외모를 비하했다는 동영상이 퍼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2일 유튜브에는 '망언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은 과거 강성훈 팬이었던 한 네티즌이 공개한 것으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퍼지고 있다.

영상 속 강성훈은 테이블 위에 앉아 주변의 팬들과 대화를 나누며 "키가 좀 컸으면 좋겠다. 키 크는 수술은 왜 안나오지"라며 "8㎝만 더 크면 좋겠다. 그러면 정말 자신 있는데"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요즘 아이돌 못생긴 것 같아. 샵(미용실)에서 보면 정말 못생겼던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더럽게 못생겼다. 피부도 더럽다. 왜 이렇게 못생겼어"라고 후배 아이돌에 대한 외모 평가를 시작했다.

이에 주변에 있던 한 팬이 "누구요?"라며 “저번에 봤던 비투는요?”라고 묻자, 강성훈은 “내가 걔네라고 어떻게 말을 하겠니”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난 제작하면 얼굴 보고 뽑을 거야. 연예인이면 좀 괜찮게 생겨야 하는 거 아니야. 피부도 좋고. 아우라도 나야 하는데…. (내가) 활동을 안 하니까 아우라가 죽었어"라고 이야기했다.

이 영상은 조회 수는 8만 건을 넘을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몰상식한 발언이다"며 "다른 사람의 외모를 비하하는 것은 인성의 문제다. 당장 사과하고 연예계를 떠나라"고 성토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