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뉴스로드] YG엔터테인먼트 출신 가수 프라임이 3년 전 SNS에 올린 ‘양현석 술 접대’ 폭로 글이 뒤늦게 주목받고 있다. 

프라임은 2016년 8월 YG 소속 방송인 유병재 관련 기사에 댓글을 달고 “내가 밤마다 양현석 술 접대했으면 이맘때쯤 저 자리일 것”이라며 “난 그 어두운 자리가 지긋지긋해 뛰쳐나왔다”고 폭로했다. 

프라임은 양현석 대표의 부인인 이은주, 송백경, 김우근 등과 함께 혼성그룹 무가당 멤버로 활동했다. 

프라임은 논란이 일자 해당 댓글을 삭제했다. 이어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내가 술 접대를 수년간 나간 건 그 자리를 직접 보고 함께한 수많은 남녀 지인들과 클럽 관계자들이 다 알고 있는 사실”이라며 “당시 YG와 계약하고 나서부터 스케줄보다는 주말 술자리 호출이 많았고 그게 건강 악화로까지 이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유명하거나 높은 사람이 오면 대리기사를 불러 정리하고 아침에 집에 혼자 들어가곤 했다”고 밝혔다. 

당시 YG는 프라임의 주장에 대해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프라임의 이 글이 최근 제기된 양현석 대표의 성접대 의혹과 맞물려 주목을 받고 있다. MBC 스트레이트는 27일 방송에서 "2014년 7월 양현석 대표가 동남아 재력가들을 접대하는 자리에 ‘정마담’을 포함한 25명의 여성이 동원됐다. 해외 재력가와 만난 일부 여성들은 재력가의 전용기를 타고 해외로 함께 나갔다는 증언을 공개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