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네트웍스가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제22회 부산 창업박람회’에 참가, GDR(Golfzon Driving Range) 홍보 부스를 설치, 동남권 창업 시장 확대에 나선다.

골프존네트웍스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부산, 울산, 경남 등 동남권 지역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 및 업종 전환을 희망하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신규 매장 개설 상담을 진행하고 계약 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을 위하여 GDR 무료 체험, 장타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설치되는 GDR은 클럽별 거리와 궤도, 구질을 정확히 분석해 이를 직관적으로 사용자에게 전달하고 정확한 데이터 분석이 가능한 최첨단 골프연습시스템이다.

또 실제 필드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연습 모드를 제공해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며, GDR에서 연습한 데이터를 자신의 모바일 앱으로 전송 받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데이터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네트웍스 관계자는 “GDR은 체계적이고 재미있는 골프 연습을 유도해 매장 점주와 골퍼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많은 분들이 박람회에 오셔서 GDR의 특성을 느끼고 창업을 하시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