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마리오아울렛 제공
이미지=마리오아울렛 제공

 

[뉴스로드] 마리오아울렛이 3월 6일부터 12일까지 ‘봄맞이 패션 대축제’를 연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봄을 맞아 ‘LF팩토리 창고 대개방’ 및 신규 골프 브랜드 ‘르꼬끄골프’와 ‘볼빅’을 선보인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펜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연천 허브빌리지 경품 대축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 있는 ‘린’에서는 봄 상품 특가전이 열려 최대 70%까지 할인된 여성 의류 상품을 선보인다. 1관 1층의 ‘데무’에서도 봄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티셔츠는 19,000원부터, 봄 자켓은 49,000원부터 판매하는 특가전을 펼친다.

또한 마리오아울렛 1관 4층에서는 남성 봄 정장 제안전이 열려 ‘젠’ 정장과 ‘킨록앤더슨’ 정장을 각각 129,000원과 199,000원부터 판매한다. 1관 6층에서는 LF팩토리 창고 대개방 이벤트가 열려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마에스트로’ 등의 상품들을 전품목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야외행사장인 마리오광장과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마리오아울렛 2관 2층에서는 신규 골프 브랜드 ‘르꼬끄골프’와 ‘볼빅’을 선보인다.

한편 마리오아울렛은 오는 31일까지 총 13명을 추첨해 연천 허브빌리지 펜션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대축제도 진행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전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해 마리오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후에 1, 3관 안내데스크 및 고객센터에서 이벤트 응모권을 작성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