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제공

 

[뉴스로드] 아성다이소가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의 체리를 테마로 한 ‘체리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봄과 어울리는 체리를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으로 소화했으며, 비비드한 레드와 핑크, 그린 색상이 함께 어우러져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봄 단장을 돕는 뷰티/퍼스널케어 상품을 중심으로 문구/팬시류, 인테리어 소품 등 총 28종을 소개했다.

뷰티/퍼스널케어 상품은 봄 코디에 비비드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와 패션 소품, 화장 소품 등을 구성했다. 체리헤어핀은 똑딱이 머리핀과 체크무늬 리본핀 등 4종으로 선보여 여러 가지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패션 소품인 △체리토트백 △체리체크캐주얼백은 체리 패턴과 체크 무늬 디자인을 입혀 포인트 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체리키홀더는 지갑이나 에어팟 케이스에 달아 힙(Hip)한 감성을 뽐낼 수 있다. 데일리 볼캡으로 활용도가 높은 자수모자, 양말, 배지 등을 판매한다.

실내외 활동이 늘어나는 만큼 실용성 높은 화장 소품도 유용하다. 화장품을 간편하게 담고 다닐 수 있도록 △체리스프레이(100mL) △체리펌프(100mL) △체리알루미늄용기(30mL)를 준비했으며, 원형양면거울과 미니스텐케이스거울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구성했다.

이밖에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 용품으로 △체리종이스티커(5매) △체리PVC조각스티커(50매)가있으며, △체리멀티케이스는 스티커를 넣거나 필통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홈카페와 봄소풍을 즐길 수 있는 △체리유리컵(200mL) △체리빨대컵(520mL) △체리도시락도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