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대표 부엌플랜 3가지를 제안하고 다음 달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한샘은 고객들이 부엌공간에 대한 고민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수납형’, ‘홈카페형’, ‘오픈형’ 등 표준 부엌플랜 3가지를 제안한다.

‘수납형’은 상부장을 천장까지 꽉 차게 설계해 수납 효율을 극대화한 가장 기본적인 형태의 구성이다.

‘홈카페’형은 상대적으로 작은 크기의 상부 플랩장(문을 위로 여는 형태)을 적용해 개방감을 높이고 카페스타일의 테이블을 추가한 구성이다.

‘오픈형’은 상부장을 과감히 없애고 벽 선반을 설치해 접시, 식기 등을 전시해 인테리어 소품처럼 활용하고 키큰장과 수납형 아일랜드 식탁으로 부족한 수납공간을 보완한 구성이다.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부엌 플랜을 선택한 후 상담신청을 하면 전문 키친디자이너가 방문해 실측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수납형’ 부엌은 20평형대(가로길이 2,540mm) 기준 무이자 12개월 할부도 가능하다. 행사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