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지구 지킴이' 함께 해요
‘청정지구 지킴이' 함께 해요
  • 박혜림 기자
  • 승인 2021.04.0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하이트진로 제공
이미지=하이트진로 제공

 

[뉴스로드] 하이트진로가  ‘자원순환 사이클’을 구축하고 ‘청정 지구’ 지킴이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요기요-테라사이클과 함께 올바른 자원순환의 확산을 위한 재활용/분리배출 독려 프로그램 <청정 리사이클>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지구의 날인 오는 22일부터 캠페인에 참여할 '테라 크루' 시즌1(1천명)을 모집하며, 총 3개 시즌으로 나눠 8월까지 캠페인을 지속할 예정이다.

테라-테라사이클-요기요가 함께하는 <청정리사이클>캠페인은 올바른 리사이클의 필요성이 더욱 중요해진 시대상을 반영해, 소비자들이 직접 자원순환의 과정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자원순환에 대한 인식을 증대하고 생활화 유도를 목적으로 한다.

캠페인은 ▶시즌별 ‘테라 크루’를 모집, 선발해 플라스틱 배달 용기, 캔 등의 재활용 가능한 제품 용기의 수거, 분리 배출하는 미션을 부여하고 ▶미션수행 대항전 진행을 통해 ▶수거된 재활용품은 업사이클링 굿즈로 제작, 참여자에게 다시 제공하는 '자원의 선순환 사이클'로 이루어진다.

본격적인 캠페인 시작에 앞서 캠페인의 사전 홍보 일환으로 ‘친환경 지수 테스트 이벤트’를 오는 12일부터 요기요 앱을 통해 진행한다. 깨끗한 지구를 지키기 위한 올바른 분리 배출과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리는 목적이다. 사전 퀴즈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22일 시작되는 캠페인 신청 절차 안내 문자를 발송해 참여를 높일 예정이다.

청정리사이클 캠페인 참여 및 자세한 내용은 오는 4월 22일부터 오픈하는 캠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