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희망이다" 유한킴벌리 '2021 지속가능성보고서'
"사람이 희망이다" 유한킴벌리 '2021 지속가능성보고서'
  • 박혜림 기자
  • 승인 2021.09.08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유한킴벌리 제공
이미지=유한킴벌리 제공

 

[뉴스로드] 유한킴벌리가 2021년 지속가능성보고서를 기업 웹사이트에 공개했다. 

유한킴벌리는 2006년 이래 경제, 사회, 환경적 측면에서 어떤 영향과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지, 과제는 무엇인지, 이해관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어떠한 노력들을 하고 있는지 등을 투명하게 공개해 오고 있다.   
 
올해의 보고서는 ▲새로운 반세기를 시작하며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는 유한킴벌리의 방향성과 비전 제시 ▲이를 뒷받침하는 ESG 경영 실천 노력 ▲기후변화 대응 노력(온실가스 배출량 및 에너지 사용 검증) 등을 다루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체적으, ESG 경영 노력을 사회, 환경, 지배구조 측면으로 분류하여 핵심 정책과 프로그램, 성과 등을 일목요연하게 제시하고 있으며, KEY TOPIC 특집을 통해 ‘굿 브랜드’로 지칭되는 제품을 통한 사회, 환경적 기여 노력도 함께 수록하여 가치 소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반영하고자 했다. 
 
진재승 대표이사 사장은 보고서를 통해 “전세계가 COVID-19 팬데믹으로 안전과 생존을 위협받는 환경이 2년째 지속되면서 생활환경과 함께 시장환경도 급변하고 있다”며, “유한킴벌리는 성장과 변혁을 통해 미래 성장의 초석을 다지고, 지구와 미래 세대를 생각하는 마음으로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