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3년도 유치부 및  초등부 전 학년 신입생 모집 중

[뉴스로드=문찬식 기자] 힐사이드컬리지잇 송도 국제도시 캠퍼스(인천 연수구 소재)가 국제교육기관으로서의 면모를 확고히 하게 됐다.

힐사이드컬리지잇 송도 국제도시 캠퍼스(이하 HCIS 송도 캠퍼스)는 "지난 4월 미국 4대 교육기관 인증협회인 MSA-CESS(Middle States Association of Colleges and Schools)로부터 정식 인가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미 미국 Ai-NCPSA 인가 교육기관이었던 HCIS 송도 캠퍼스는 이번 MSA 정식 인가로 다시 한번 커리큘럼, 교사, 교재, 시설, 학사운영, 운영진 등 모든 면에서 글로벌 스탠다드 교육기관임을 입증하게 됐다.

MSA가 초중고 및 대학 인증을 담당하는 지역은 정치, 경제, 교육, 문화 중심지인 뉴욕, 펜실베니아, 뉴저지, 워싱턴DC 등이다. 해당 주에는 아이비리그인 컬럼비아, 프린스턴, 펜실베니아, 뉴욕대 등 명문대들이 포진해 있다.

이로써 힐사이드컬리지잇은 올해 중고등부 캠퍼스를 증축하고 초중고 전학년을 모집 중인 'K-12 거제 메인 캠퍼스(055-682-5500)'와 'K-6 송도 국제도시 캠퍼스' 등 명문 국제교육기관의 면모를 확고히 하게 됐다.

HCIS 송도 캠퍼스는 유치부부터 초등부 전학년(G1-G6)을 대상으로 오는 9월 시작하는 2022-23년도 신입생을 정원 내 모집 중이다. 입학 신청은 전화 및 신청 링크로 가능하며 입학 테스트와 인터뷰 절차 후 입학할 수 있다.

한편 HCIS 송도 캠퍼스는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6일까지 2개월간 재학생과 일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썸머 클래스 2022(Summer Class 2022)’를 개최한다.

HCIS 썸머 클래스에서는 ‘언어, 수학, 과학, 사회’ 각 영역별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정규 학기와는 차별화된 융합 수업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지역 명소 탐방, 전문가와 함께 하는 1일 수업, 박물관 체험, 공연 관람은 물론 물놀이 파티, 공작, 창의적 글쓰기 등 다양한 특별활동이 펼쳐진다. 

학부모가 직접 전문 분야 교사로 참여하는 특별 수업도 썸머 클래스의 시그니처 중 하나다. 썸머 클래스 참가 대상은 유치부부터 초등 2학년 재학생과 일반 학생이며 신청은 전화와 이메일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