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수칙 철저히 지키며 홍보관 운영 예정
-교통망 다양하며, 슬세권과 공세권, 학세권 등 O세권 조건 다채롭게 갖춰 호평

사진/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 제공
사진/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 제공

[뉴스로드] ‘O세권’ 입지는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최고의 입지로 꼽힌다. 실제 역이 가까운 ‘역세권’과 슬리퍼를 신고 편안한 복장으로 각종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슬세권’ 그리고 학교가 가까이 자리한 ‘학세권’, 쇼핑시설이 가까운 ‘몰세권’ 등은 부동산 시장에서 성공 키워드로 통한다.

오피스텔 시장에서도 ‘O세권’ 입지는 중요한 선택 요소다. 공기가 맑고 물이 깨끗한 곳에서 전원생활이 가능하며, 도심의 편리함까지 누릴 수 있어 ‘O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오피스텔들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다.

양주 옥정신도시에 등장한 패밀리 케어링 하우스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 역시 다양한 ‘O세권’ 조건을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 6월 중 홍보관을 열 예정으로, 입지가 우수해 호평 된다.

양주 옥정 오피스텔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는 총 연면적 2만여평에 지하 4층~지상 10층, 101/102/103 3개동 총 531세대 규모로 들어서며,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을 선보인다. 최근 젊은 수요자들의 감각적인 취향이 반영된 설계가 눈길을 끄는 단지로, 아파트형 설계를 적용해 주거편의를 더했다. 198세대에 투룸, 3Bay 특화설계를 적용해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선사하며, 옵션으로 빌트인 가전도 제공된다.

피트니스, 키즈짐, 맘스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단지 내 계획돼 있어 입주자들의 품격 높은 생활도 기대된다. 우수한 주차편의도 강점이다. 법정 주차대수 123.35%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이 확보돼 있다.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 주변으로는 생활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각종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인근에 사통팔달 교통망이 지나 전국 각지로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며, 교통개발 호재도 다양하다. 

현재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선 옥정중앙역(24년 예정)과 수도권 1호선 회정역 신설 호재가 예정돼 있고 올해 안에 양주-수원을 잇는 GTX-C 노선 덕정역(27년 예정) 착공도 예정돼 교통망은 더욱 좋아진다. GTX-C 노선이 개통되면, 약 30분대에 덕정~삼성역 구간 이동이 가능해져 강남권 접근성이 대폭 강화된다.

생활편의 해결도 수월하다. 인근에 옥정신도시 중심상업지구가 있고 가까이 이마트나 LF스퀘어,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와 쇼핑몰이 자리해 편리한 쇼핑 라이프도 기대된다.

자녀 통학 환경도 잘 갖춰졌다는 평이다. 초/중학교의 예정 부지가 걸어서 8분 거리인 학세권 오피스텔로, 천보초(셔틀버스 운행), 옥정중, 옥정고 등도 인접해 있다.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옥정생태숲공원, 옥정중앙공원, 옥정체육공원 등 다수의 공원이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 가까이 위치해 도심 속에서의 쾌적한 힐링 라이프가 가능하다. 

옥정신도시는 대지면적 706만여㎡ 규모로 수도권 동북부 최대 규모의 신도시다. 4만 2,019가구와 10만 7,750명 유입이 계획돼 있어 상당한 발전이 예상된다.

또한, 섬유와 패션, 전기, 전자 등 경기 북부 4차 첨단산업의 중심이 될 첨단섬유와 디자인 산업을 위한 양주테크노밸리(2024년에 준공 예정) 조성사업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총 1,424억원의 예산이 투입될 예정으로, 사업을 통해 첨단제조기반 신성장 인프라가 구축되면 시너지 효과가 상당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양주 옥정 라피네트 더 퍼스트’는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홍보관 예방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마스크 착용 및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위치는 양주시 옥정동이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