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부 부촌 1번지 논현동 內 럭셔리 오피스텔
-고급 커뮤니티 및 맞춤형 주거서비스 등 선봬
-강남 최중심 입지… 교통 · 생활 등 원스톱 라이프 실현

사진/폴스타인논현 제공
사진/폴스타인논현 제공

[뉴스로드]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하이엔드 오피스텔 '폴스타인 논현" 이 이달 중 분양 예정이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일원에 들어서는 ‘폴스타인 논현’ 은, 지하 5층 ~ 지상 19층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37 ~ 142㎡ 총 99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된다. 100실 미만의 오피스텔로 공급되는 만큼, 전매 제한이 없다.

단지가 조성되는 논현동은 명실상부 부촌 1번지로 통한다. 럭셔리 주거시설이 활발히 공급되고 있는데다, 문화 · 상업 등 각종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 이러한 입지적 특성 덕에 유명 연예인을 비롯, 정 · 재계 인사 및 셀럽 등 소득 상위계층의 자산가들이 다수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폴스타인 논현’ 은 이 같은 입지환경에 걸맞은 럭셔리 주거공간으로 구현된다. 단지 외부는 고급스러운 입면 디자인 요소를 도입했다. 우수한 가시성과 심미성을 앞세워, 지역을 대표할 랜드마크 단지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생활공간 내부 설계에도 정성을 들였다. 2 ~ 3인 가구를 겨냥해 2룸 위주로 설계했으며, 기존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3베이 구조를 적용, 채광과 통풍 효율을 극대화했다. 해외의 유명 브랜드의 가전 및 가구 등이 무상 제공되며, 타일과 벽 ∙ 마감재 등도 수입산 고급 제품으로 꾸며진다.

고급 커뮤니티 및 주거 서비스도도 가치를 더한다. 프리미엄 골프 스튜디오를 비롯, 피트니스 ∙ GX룸 등이 조성되며, 입주민들이 취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아지트 공간도 마련된다. 또한, 푸드 서비스를 비롯, 비서 ∙ 버틀러 ∙ 메이드 서비스 등 입주민들에게 색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폴스타인 논현’ 은 빼어난 입지가치도 지니고 있다. ‘펜트힐 논현’ ∙ ‘펜트힐 캐스케이드’ ∙ ‘아츠 논현’ 등이 공급되며 소형 고급 주거시설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언주로와, 강남의 주요 인프라가 기 조성돼 있는 봉은사로가 인접한 강남 최중심 입지다.

사통팔달 교통망은 ‘폴스타인 논현’ 의 차별화된 특징이다. 강남을 남북으로 관통하는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및 도산대로 ∙ 학동로 ∙ 도곡로 등 강남 주요대로 이용이 쉽고, 봉은사로 이용 시 강남역 ∙ 삼성역 등지로 쉽게 오갈 수 있다. 남부순환로와 성수대교 접근성이 우수하며, 반포IC가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용이하다. 이밖에, 9호선 언주역이 도보 거리에 있고, 7호선 학동역도 지근거리에 위치해 있는 등 대중교통 여건도 양호하다는 평가다.

원스톱 라이프도 가능하다. 강남 최대 상권인 강남역 일대를 비롯, 신사동 가로수길 ∙ 압구정 로데오 ∙ 청담동 명품거리 ∙ 논현동 먹자골목 등이 가깝고, 코엑스 ∙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 갤러리아백화점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대형 쇼핑시설도 지근거리에 있다. 강남차병원 등 의료시설과, 라움아트센터 ∙ LG아트센터 ∙ 선정릉 등 문화공간도 인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 ‘폴스타인 논현’ 은 강남 최중심 입지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상위 1% 등 자산가 수요자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다” 며 “내외부 특화설계를 적용하는데다, 수요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고급 어메니티 및 특화 서비스 등을 두루 선보이는 만큼, 분양이 빠른 시일 내 마무리될 것으로 보인다” 고 덧붙였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마련된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