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피디 제공
사진/에듀피디 제공

[뉴스로드]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2년 무역영어 1급 ·2급 ·3급 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합격패키지’ 인강을 신규 촬영하여 업데이트 중이라고 밝혔다.  

무역영어 시험은 2021년부터 상시 시험으로 전환됨에 따라 4월~6월, 9월~11월 동안 매주 일요일, 화요일에 시험이 진행되어 수험생의 필요에 따라 시험일을 유동성 있게 선택할 수 있다.

이에 에듀피디에서 선보이는 ‘무역영어 1급·2급·3급 합격패키지 강좌’는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 반영하였으며, 확실한 합격을 위해 이론+문풀+기출문제 3단계 학습 커리큘럼을 선보여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강의는 에듀피디 무역영어 전임 신호근 교수가 맡아 복잡한 개념에 대한 정확한 설명과 상세한 문제 해설을 바탕으로 시험의 출제 포인트를 집어줘 빠른 점수 향상을 지원한다.

또한 본 강의 구매자에 한해 ‘인코텀즈(Incoterms) 2020 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수험생은 무역용어와 개정된 내용을 주제별로 알기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한편, 에듀피디는 무역영어 1급·2급·3급 외에도 보세사, 원산지관리사, IFRS관리사, 전산세무 1급/2급, 전산회계 1급/2급, 매경TEST(매경테스트), TESAT(테셋) 등 회계 및 무역분야 취업 자격증을 취득을 위한 시험 정보와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및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