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몬스아인스가구 제공
사진/아몬스아인스가구 제공

[뉴스로드]  15일 ㈜아모스아인스가구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시작으로 온라인 시장 개척에 나섰다고 오는  밝혔다.
 
㈜아모스아인스가구는 국내 가구 제조사로서 전국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 6,000개처에 사무 가구를 납품하며 국내 오프라인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며, 다양한 표창들을 수여 받은 바 있는데, 특히, 지난 5월에는 대통령상인 산업포장을 수여 받았다.
 
현재 ㈜아모스아인스가구는 핫데스킹 모션데스크를 중심으로 베이직데스크, 컴퓨터데스크, 베이직테이블 등과 함께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오픈을 하였으며, 공식 스마트스토어 런칭 기념으로 모션데스크 설치 시 그간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을 느낀 설치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핫데스킹 모션데스크의 듀얼모터는 글로벌 프리미엄 가구회사인 허먼밀러나 스틸케이스에 듀얼모터를 납품하는 제조사의 제품이다.
 
핫데스킹의 듀얼모터는 충돌방지기능 시스템과 160kg까지 무게 하중을 견딜 수 있으며, 10만회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하여 튼튼함은 물론, 48데시벨의 저소음의 조용하고 부드러운 구동력을 자랑한다.
 
또한,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높이를 설정 및 저장할 수도 있으며, 설치된 높이는 원터치로 자신이 원하는 사이즈로 변경할 수 있다.
 
기능뿐만 아니라, 핫데스킹의 가구들은 뛰어난 디자인과 컬러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고유컬러인 깊은숲초록과 에트르타 오크는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색상으로 다양한 인테리어에 적용이 가능하다.
 
핫데스킹의 디자인의 우수성은 코리아 뉴라이프스타일 어워드 등 다양한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으며, 유해물질 걱정 없는 친환경자재 E0등급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핫데스킹 관계자는 “네이버 공식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기전부터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이에 핫데스킹의 모션데스크 무료설치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으며, 앞으로도 SNS와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감사함을 전할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핫데스킹 제품들은 네이버 공식스마트스토어 및 쿠팡, 위메프, 티몬, 지마켓, 옥션, 11번가, 카카오쇼핑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