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행드림 제공
사진/여행드림 제공

[뉴스로드 ]20일 ㈜두드림의 자회사인 종합여행사 ‘여행드림’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하여 그랜드하얏트 제주 호텔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를 국내 최저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과 조식 2인이 포함된 상품으로, 킹 베드 1개가 포함된 킹룸 혹은 더블베드 2개로 구성된 트윈룸 중 선택할 수 있다. 1인 6만원 대의 조식이 포함되어 있어 고객의 만족은 높이고, 가격은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여 비용 부담을 줄인 상품이다.
 
아울러 개인 선호도에 따라 시티뷰 및 오션뷰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여행드림 홈페이지에 접속해 캘린더에서 일정 및 희망 옵션 선택 후 예약하면 된다.
 
현재 여행드림에서는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20% 이상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숙박 및 조식으로 구성된 럭셔리 호캉스 패키지를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고 여러 유명 관광지가 인접해 있다. 객실 내에서 제주 바다와 활주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우수한 전망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그 외에 실내외 수영장, 레스토랑 뷔페, 다이닝&바 등 이용객을 위한 부대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여행드림 관계자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지닌 제주에서 품격 있는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5성급 제주 호텔 그랜드 하얏트 제주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어 “여행드림 사이트 신규가입 후 이용 시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오니 제주여행 시 참고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여행드림X그랜드하얏트 제주’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