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피디 제공
사진/에듀피디 제공

[뉴스로드]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10월 29일 예정된 지방직 9급 농업직 고졸 공무원 경력경쟁 추천 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9급 농업직 합격패키지’와 함께 ‘열정지원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고졸공무원 경채 시험 전용 ‘9급 농업직 합격패키지’는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 등 연계형 학습 과정으로 기획되었고, 기존 수강료에서 약 8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슈퍼특가’ 혜택과 강의 회독률을 높일 수 있는 ‘열정지원’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인다.
 
‘열정지원 프로모션’은 강의 회독 수에 따라 최대 4만 원의 현금을 지원해 주는 리워드 이벤트로, 수험생의 강의 참여도를 높이고 회독학습의 의지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또한 ‘9급 농업직 합격패키지’ 수강생에게는 빠른 기간 내에 효율적인 기초 학습을 돕기 위해 9급 고졸 공무원 시험 수준에 맞춰진 ▲생물(기초) 특강 ▲재배학(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는 ‘생물 김진욱’, ‘재배학 이영복’, ‘농업생산환경 손송운’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맡아 고졸 공무원 경채 전형의 출제 유형과 난이도에 맞춰진 출제 포인트와 문제풀이 노하우를 제시한다.
 
특히 김진욱 교수의 생물 강좌는 고졸자 경채 시험범위에 준하는 고교 1,2학년 생명과학 1 수준에 맞춰 새롭게 기획 및 촬영된 강좌다. ‘생물의 원리 이해를 요구하는 문항’, ‘개념을 바탕으로 응용이 필요한 문항’, ‘제시된 그림과 사진을 보고 판단해야 하는 문항’ 등 출제가 예상되는 대표 문제를 예시로 문제의 의도와 접근 방법은 물론 풀이 과정까지 이해 중심의 학습법을 선보인다.
 
2022년 지방직 9급 고졸 공무원 경채 시험 대비 ‘9급 농업직 합격패키지’의 커리큘럼과 전 과목 무료샘플강의 및 ‘열정지원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