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릭부스트, ‘운동을 짧고 재미있게’, 마이루핏, ‘식단은 싸고 맛있게’
-여름을 준비하며 운동과 다이어트를 ‘즐겁게 하자’는 취지로 ‘부스트82’ 프로젝트 진행

사진/마이루핏 제공
사진/마이루핏 제공

[뉴스로드] 지난 3일 ‘마이루핏’을 론칭한 (주)와이엠헬스케어(대표 이두진)와 ‘슬릭부스트’를 운영하는 슬릭코퍼레이션(대표 김형주, 최대호)이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부스트82’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마이루핏’은 닭 가슴살 브랜드 ‘작심닭’, 건강기능식품 ‘데이랩’, 저칼로리 식품 브랜드 ‘닥터리브’, ‘그릭데이’, ‘안단잼’을 비롯하여 프로틴, 운동 보조 식품, 운동용품 등 운동과 다이어트를 위해 필요한 상품들은 큐레이션 해 놓은 피트니스 커머스 플랫폼이다.
 
‘슬릭부스트’는 다양한 스포츠에서 유래한 1,000가지 운동 동작을 운동 목적에 맞게 과학적인 커리큘럼으로 만들어 전문 코치진들과 함께 활기차고 즐겁게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다. 
 
슬릭부스트의 경우, 팀 트레이닝을 통해 함께 운동하는 즐거움을 느끼는 것은 물론,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고 교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부스트82’ 프로젝트는 슬릭부스트의 커뮤니티 강점을 활용하여, 슬릭부스트 코치 및 앰버서더들과 함께 운동은 짧고 재미있게, 식단과 다이어트를 맛있게 할 수 있는 방안을 함께 고민한다.
 
슬릭부스트 회원들은 슬릭 코치와 앰버서더들로부터 이미 체험해 본 검증된 식단과 상품을 추천받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슬릭코퍼레이션의 노대원 CMO는 “마이루핏과 함께 하는 ‘부스트82’는 파일럿 테스트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잘 피드백 하여, 더 많은 분들이 즐겁고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협업 프로젝트를 마이루핏과 진행해 나가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와이엠헬스케어 박찬성 COO는 “슬릭과 함께 프로젝트를 하면서 운동에 진심인 분들을 만나고, 교류할 수 있어서 너무 즐겁다. 

이런 분들이 고단백 저칼로리 식사를 더 맛있게 챙겨드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운동과 다이어트에 필요한 모든 상품들을 마이루핏에서 찾을 수 있도록 계속 상품들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