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니툰 제공
사진/애니툰 제공

 

[뉴스로드] 애니툰은 신선한 소재와 다양한 장르의 무료웹툰 및 웹소설을 제공하고 있는 인기 웹툰 플랫폼으로 최근 700만 회원을 달성하며 단기간 내 큰 성장을 이룩했다. 이러한 결과에 맞게 애니툰은 언제나 퀄리티 높은 작품들만을 제작, 수급하여 제공한다는 것이 강점이다. 
 
5~6월에는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웹툰(노블코믹스)인 <상실의 종착점>, <절대소유>, <후배는 진화한다> 등의 작품들을 론칭하여 볼거리를 늘리고,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자동 충전 상품 구매 시 무료 코인을 받을 수 있는 룰렛이용권 지급 및 코인 구매 시 보너스 코인을 지급하는 등 이용 시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관계자는 "회원들이 애니툰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작품들을 보다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꼭 참여하여 만족스러운 혜택 누리실 수 있길 바라며 그 외에도 출석체크 및 친구추천 시 코인 지급, 무료관, 1코인관, 전 회차 소장 시 코인 할인, 기다무(기다리면 무료) 프로모션 등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툰은 내부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 상승에도 힘쓰고 있어 주목해 볼 만하다. 주 32시간 근무, 탄력근무제 및 인센티브제의 시행으로 직원들이 즐겁게 다닐 수 있는 이상적인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직원들이 즐거워야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고, 그것이 곧 회원들의 즐거움으로 이어진다. 회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애니툰을 이용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라는 만큼, 이 즐거움을 만들어내는 직원들의 복지 및 생활 환경을 개선하는 것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인원 충원을 위한 웹툰 PD를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현재 애니툰은 오는 6월 30일까지 6월 웹툰 공모전을 진행하며 7월 웹툰 공모전 진행 또한 앞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