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뉴스로드] 28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과목별 합격 노하우를 전달하는 ‘1+1 환급보장 평생패스’ 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과정은 공인중개사 시험 과목에 맞춰 과목별 교수진이 진행하는 강의를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에게는 내년에 2차까지 합격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혜택을 지원한다.

수강생은 강의와 함께 에듀윌 자체제작 교재 16권, ‘전국실전모의고사+해설강의’, 현장 강의 ‘라이브 클래스’등을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수험생의 학습 슬럼프 방지를 위한 ‘1:1 밀착 학습관리’, 합격생이 직접 답해주는 ‘에듀윌 지식인’ 등의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마련했으며, 고득점 취득을 돕는 ‘적중/함정 문제 특강’, 최신 개정 및 기출문제 파악을 돕는 ‘에듀윌 합격앱’ 등을 무료로 지원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공인중개사 합격 후에도 지원을 계속하기 위해 ‘부동산 실무 실전 Level-UP’ 패키지, 동문회 인맥북, 동문 중개소 홍보물 지원 등의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혜택을 담은 1+1 환급보장 평생패스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시기 바라겠다”고 설명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