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상품권부터 호캉스까지 1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 마련

사진/JMW 제공
사진/JMW 제공

[뉴스로드]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는 7월 12일부터 18일까지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JMW 쿨잼위크(COOL JMW-EEK)’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에 따르면, JMW 쿨잼위크는 올해로 5회를 맞는 여름 시즌 대표 프로모션으로, 최저가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로 구성된다. 

이번 행사 기간 BLDC 드라이기를 포함한 전제품을 최대 43%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 바캉스 아이템인 홀로그램 비치백 혹은 드라이백을 선택 제공한다. 특히 인기 상품을 단돈 10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천원딜 이벤트를 통해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 간 매일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행운을 선사한다.

제품 리뷰 작성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행사 기간 제품 구입 후 구매 후기를 작성한 뒤 해당 화면을 캡쳐해서 정해진 폼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20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신라호텔 숙박권, 50만원 백화점 상품권, 에어팟 프로, 요기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해당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JMW 쿨잼위크’ 해시태그 이벤트는 JMW에 관심있는 고객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블로그, 카페, SNS 등 #JMW쿨잼위크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물을 발행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냉풍 드라이기 터치온을 제공한다. 제품 리뷰 작성 이벤트와 해시테그 이벤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JMW 검색 후 ‘바캉스 가자’, ‘드라이기 받자’ 배너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JMW 측은 “7월 14일 저녁 7시에는 최대 43% 할인율에 추가 3,000원 할인 혜택이 더해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인기 BLDC 드라이기를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