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도 춘천시 강촌에 오픈한 레저스포츠 시설
- 젊은층이 선호하는 익스트림 레저스포츠

사진/발리376 제공
사진/발리376 제공

[뉴스로드] 강원도 춘천시 강촌에 위치한 '발리376' 이 요즘 젊은층의 핫플레이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발리376은 국내 유일한 워터점프 시설로, 코로나19로 인해 여행 레저업이 위축 되었던 2021년도에도 대중들의 관심을 끌며 레저문화의 새로운 장을 개척했다.

사진/발리376 제공
사진/발리376 제공

 

발리376에 설치된 워터점프시설은 몸으로 타는 바디슬라이드, 서핑보드를 타고 내려와 물을 가로지르는 보드슬라이드 및 스키를 타고 이용하는 스키점프대까지 총 3가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는 기존 워터파크에 있는 미끄럼틀과 달리 경사면을 타고 내려와 마지막에 점프대 구간이 추가된 속도의 짜릿함과 공중동작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레저 스포츠 시설이다.

2022년에는 초급, 중급 상급으로 나눈 6개의 워터점프 슬라이드를 전면 개보수하여 이용자 모두가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안정된 속도로 안전하게 점프를 할 수 있도록 하였고, 기존에 있던 3m 메인 풀에 1.2m 미니 온수풀을 추가함으로서 더욱 다양한 고객의 수요를 맞추었다. 

또한 메인 풀 앞에 위치한 라운지 펍 '루프탑'에서는 '발리376'만의 탁 트인 뷰와 함께 태닝을 할 수 있는 태닝존을 입장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7월, 8월 중에는 금, 토, 일 야간에 '발리376 풀파티'도 펼쳐진다. 

새롭게 단장된 라운지 펍에서는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고, 376시그니처 수제버거, 다양한 튀김, 스낵 종류를 제공하며, 바비큐 존에서는 숯불 구이 삼겹살, 목살과 밀키트로 판매되는 부대찌개, 육개장, 라면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긴 후 편안하고 자연 친화적 감성 속에 쉴 수 있는 숙박도 제공한다. 단체형 객실인 376하우스(6-8인 기준)를 현재 운영 중에 있으며, 복층형 독채인 376풀빌라(4인 기준)가 8월 중 오픈 예정에 있다.  

강원도 춘천시 소재 강촌에 위치하고 있고, 수도권에서 차로 1시간 가량 달려 도착할 수 있어 접근성도 좋다. 이미 SNS에서 핫플레이스의 성지로 불리는 '발리376'은 DJ 부스에서 다양한 감성의 음악과 분위기로 매년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발리376의 운영시간은 매 주 월-목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금, 토,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한편, 인스타그램( #발리376, #발리376춘천,#춘천발리376,#워터점프)을 통해 이용자들의 생생한 후기와 실시간 운영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