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11일 오픈한다.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Enjoy’, ‘Play’, ‘Learn’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그동안 멀티브랜드샵으로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놀라운 경험을 선사해온 아리따움이 한 단계 진화한 서비스로 혁신적인 시도를 펼쳐내고자 새롭게 단장한 공간이다.

‘아리따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고객들이 색다른 영감을 받고 자신을 더 다양하게 표현해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고뷰티 존’에서는 다양한 뷰티템은 물론, 디지털 디바이스가 설치돼 튜토리얼 영상을 보며 셀프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스타일링 존’은 보다나 고데기, 헤어브러시 등의 헤어스타일링 도구와 다양한 헤어스타일링 제품이 구비돼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도 함께 연출해 볼 수 있다.

선케어부터 슬리핑 케어, 스페셜 케어 등 다양한 종류의 스킨케어 제품을 마음껏 테스트하고 고를 수 있는 공간과 아이 래쉬, 네일 아이템 등도 자유롭게 사용해보며 셀프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매장에서 기초 제품 테스트가 다소 불편하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집에서 편안하게 크림 제품을 테스트하고 효능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을 소량 가져가 사용해볼 수 있는 ‘크림투홈’ 서비스와 고객의 피부 고민에 따라 담당 직원이 단계별 샘플을 추천하고 올바른 사용팁을 함께 증정하는 ‘샘플 기프트’ 등 더욱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