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공인모 제공
사진/공인모 제공

[뉴스로드] 2022년 제33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10월 29일로 정해져 있는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및 단기합격 패키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무료인강은 현재 진행 중인 학원 강의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두 최근 5년간의 기출문제를 분석한 결과가 반영되어 있다. 즉, 최근 몇 년 간의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문제풀이 과정 및 모의고사 풀이 과정까지 포함되어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교수진은 2~4명, 총 20명이며 이들은 강남, 종로, 노량진 공인중개사 학원 등에서 출제위원급 실력을 지닌 이들로 알려져 있다. 특히 공인모에서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수험생들의 일대일 질문에 답변을 해 주는 등 보이지 않은 곳에서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중이다.
 
아울러 공인모의 공인중개사 단기합격 패키지는 동차, 1차, 2차로 나뉘어져 있으며 이 중 동차 패키지에는 장학금이 걸려 있다.
 
연간 커리큘럼 중 짧은 공인중개사 공부 기간 내 효율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는 과정들만 들어 있으며, 해당 패키지를 통해 합격한 이들의 합격수기 및 시험 후기도 확인할 수 있다. 수험생들은 이를 통해서 공인중개사 공부방법 등 준비방법을 빠르게 캐치해 습득하기에 좋다.
 
이 외에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전망, 취업과 관련된 정보들과 시험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들을 제공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카페 혹은 무크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