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뉴스로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사회복지사1급 학습 마무리를 지원하는 ‘과락탈출 키워드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고 3일 밝혔다.

과목별 베테랑 교수진의 수험 노하우와 합격 전략을 담은 ‘과락탈출 키워드 특강’은 과목별 7개년 빈출 개념을 압축적으로 정리했다. 더불어 최근 사회복지 동향과 최근 제도 변화 및 정책도 한 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단기간에 주요 이슈를 파악해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에 따르면 이번 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해 수강할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5일 동안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교안은 휴대성 및 효율성을 위해 PDF 파일로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사회복지사1급 시험은 교시별 최저 점수를 충족해야 하는 과락 제도로 실시된다”며 “이에 과락 제도를 대비할 수 있도록 시험 직전 학습 마무리를 돕는 ‘과락탈출 키워드 특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에듀윌 지정 커뮤니티에 이번 특강 소식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 후 게시한 수험생은 여러 경품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는 URL 인증을 거친 게시글 수에 따라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의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