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노블레스수현 제공
사진/노블레스수현 제공

[뉴스로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업계 최초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그립라이브를 선보인다.
 
오늘 4일(목) 오후 8시에 진행 예정인 노블레스 수현의 그립라이브에서는 무료 결혼 상담은 물론 이성과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기대할 수 있는 파티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어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결혼하는지, 이상형을 만날 수 있는지, 결혼정보업체가입비는 얼마인지, 어디서 미팅하는지 등에 대해 커플매니저와 함께 소통하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으로, 평소 결장사에 관심있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노블레스 수현은 그립라이브 진행 기념으로 방송 도중 특별한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퀴즈는 생방송 중간에 출제될 예정이며, 정답자에게는 노블레스 수현이 여름 휴가 지원금을 제공한다.
 
노블레스 수현 그립라이브는 지역 커뮤니티 강화를 위해 서울에서 시작해 대전, 대구, 부산 순으로 연속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제작될 예정이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결혼정보업체에 대해 궁금증을 갖고 있던 사람들의 기대 속에 업계 최초로 그립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 전문성을 지닌 커플매니저에게 직접 여러가지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평소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그립 라이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