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른치킨 제공
사진/바른치킨 제공

[뉴스로드] 농심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닭치면 with 배홍동비빔면’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바른치킨(대표 이문기)이 오늘부터 말복(15일)까지 배달의민족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특히 말복 당일뿐 아니라 더 넉넉히 즐기라는 의미에서 8일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배달의민족에서 치킨 전 메뉴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모든 치킨 메뉴에 쿠폰 적용 가능하다.
 
바른치킨은 공정하게 생산된 국내산 닭과 소화 잘 되는 쌀가루 파우더를 사용해 기름 한 통에 58번째까지만 튀겨 특히 몸보신을 목적으로 하는 여름 음식에 딱 알맞다. 또한 할인 쿠폰이 모든 치킨 메뉴에 적용 가능하다. 따라서 탱글한 랍스터새우가 별미인 시그니처 메뉴 ▲대새레드를 비롯한 모든 대새치킨 시리즈, 배홍동비빔면에 매콤달콤한 대새소스를 비벼 치킨과 즐기는 ▲닭치면 with배홍동비빔면, 깨끗한 기름과 만나 깔끔한 치킨 맛이 일품인 ▲현미바사삭 등 전 치킨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몸보신이 가능하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최근 무더위와 장마가 겹치며 외부 활동에 불편을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배달을 통해 집에서 편하게 몸보신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다양한 메뉴를 즐겨볼 수 있게 일주일간 모든 치킨 메뉴를 할인하니 이번 기회를 통해 바른치킨을 마음껏 맛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