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뉴스로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 개편 사항을 반영한 '입문서'를 무료 배포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시험에 첫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 기초 학습을 돕는 '입문서'를 제작했다"라며, "최근 검정제 대체 과목 이슈와 출제 경향을 반영해 필수 시험과목의 중요 내용을 정리했으니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도움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이벤트는 8월 에듀윌 가입자면 무료 신청할 수 있고,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합격교과서’를 무료 제공한다.

합격교과서는 초시생의 관점에 맞춘 소방공무원 입문서다. 소방학개론, 소방관계법규, 행정법총론 과목 공부에 필요한 이론과 개념을 정리했다.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집필을 바탕으로 과목별 학습 전략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빈출 강조 표시된 부분을 따라 효율적으로 복습할 수 있다. 

또한 최신 시험 이슈와 가산점 제도 변화 등의 내용도 참고할 수 있다. 최근 기출 트렌드에 맞춰 관련 기출 유형과 상세 해설을 수록했고 도표와 그래프 등의 시각 자료를 통해 쉬운 이해도 도왔다. 

한편, 에듀윌은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평생패스'와 23년도 시험 대비 특강을 제공하는 '12개월패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뉴스로드 권원배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