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밸롭 제공
                                                             사진/밸롭 제공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밸롭’이 옥수수에서 추출한 친환경 소재의 티셔츠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공개 했다.

이번에 선보인 밸롭의 ‘무지 좋은 긴팔티’는 기존에 와디즈에서 펀딩률 총 8,955%를 달성했던 무지 좋은 반팔 티셔츠의 긴팔 버전으로, 봄 가을철 쌀쌀한 날씨에 가볍게 입기 좋은 기능성 제품이다.

브랜드 로고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더불어, 몇 번을 빨아도 늘어짐 없이 새 옷처럼 복구되는 무지 좋은 긴팔 티셔츠는 M부터 2XL까지 본인의 체형에 맞게 자유로운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놀라울 정도로 빠른 땀 흡수력을 자랑해 운동 시에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기존에 출시했던 반팔 보다 한층 더 도톰하고 부드러워진 원단으로 올가을부터 내년 봄까지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쉽게 코디할 수 있다.

옥수수를 추출하여 만든 소로나 원사로 신축성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했다. 이러한 소재로 만들어진 옷은 제작 과정에서 일반 의류를 가공할 때 보다 탄소 사용량을 줄일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밸롭 관계자는 “지난여름 무지 좋은 반팔 티셔츠가 높은 펀딩률로 성황리에 마쳤다. 여러분이 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지난 펀딩 이후 재오픈 등의 문의가 쇄도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새로운 버전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드러냈다.

이어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친환경을 직접 실천할 수 있는 좋은 본보기가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출시될 밸롭의 친환경 제품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와디즈에서 사전 알림 신청을 받고 있으며, 본 펀딩은 9월 24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오픈 예정이다. 한정 수량 진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로 최대 64%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뉴스로드] 권원배 kwbman1@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