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뉴딘그룹의 계열사인 뉴딘플렉스(대표이사 송지헌)가 지난 7일 서울시 송파구의 피싱조이 직영점에서 개최한 ‘피싱조이 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뉴딘플렉스의 피싱조이 사업설명회는 첫 단독 설명회로, 100여명의 피싱조이 예비창업자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사 소개를 비롯한 피싱조이 제품 설명, 창업절차, 창업경쟁력 등 창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은 피싱조이 제품과 F&B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1:1 창업컨설팅과 함께 피싱조이 창업 지원 금융 리스 상담에 줄지어 참여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관심을 많이 보였던 스크린낚시 체험은 피싱조이의 가로 22.5m, 세로 2.5m 대형 파노라마형 스크린 화면을 통해 진행됐다.

대형 스크린 위에 구현된 경남 통영의 욕지도와 제주 마라도 앞바다 광경과 파도소리, 갈매기 소리 등의 실제 사운드가 적용된 리얼리티에 예비창업자들은 놀라움을 드러냈다. 게임에 사용되는 센서가 달린 전자 릴과 낚싯대는 어종 별 특유의 입질과 움직임을 그대로 재현해 낚시 특유의 손맛도 살렸다.

피싱조이는 현재 가맹사업 형태가 아니라서 창업주들에게 가맹비와 로열티 등 부수적 비용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가맹점과 같이 정형화된 F&B존과 인테리어 구성보다는 창업자의 아이디어와 개별적인 인테리어를 구성을 적용해 매장을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