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KB국민 알파원 카드’ 플랫폼과의 연계를 통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카드’신상품 ‘KB국민 꿀쇼핑 알파(α)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플라스틱 카드 미발급으로 절감된 각종 비용을 고객 혜택으로 환원해 월 최대 4만원의 온라인 쇼핑 할인과 생활밀착형 오프라인 가맹점 할인이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6개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인터파크/11번가/롯데닷컴/신세계몰)과 3개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0%가 기본 할인된다.

이 카드를 KB국민카드의 모바일 앱카드인‘K-모션’에 등록해 결제하면 10%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4만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까지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5%가 캐시백 된다.

이 카드를 ‘KB국민 알파원 오토체인지 서비스’에 ‘해시태그’된 △외식 △편의점 △커피 △대중교통 △쇼핑 △주유 △뷰티 △통신 등 8개 카테고리의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5%가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천원, 8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천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발급 신청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 5천원이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