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한국야쿠르트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4월 이달의 맛 ‘야쿠르트 샤베트’를 비롯한 다양한 케이크, 음료 등을 출시하고, 배우 류준열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야쿠르트 샤베트’는 액상 발효유 야쿠르트 특유의 맛과 향을 샤베트로 구현해 어린 시절 야쿠르트를 얼려먹던 추억의 달콤 시원한 맛을 떠올리게 한다. 이달의 맛은 ‘야쿠르트 샤베트 블록팩’으로도 맛볼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 ‘사랑가득 야쿠르트’는 ‘야쿠르트 샤베트’를 포함해 총 6가지 맛을 담았다. 야쿠르트 데코픽을 얹어 야쿠르트가 케이크 위에 쏟아지는 듯한 모습을 표현했다. 아이스크림, 야쿠르트향 크림, 초콜릿 등으로 추억의 야쿠르트 병을 위트 있게 표현한 ‘야쿠르트 주세요’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이달의 음료 ‘아쿠르트 블라스트’는 얼린 야쿠르트 맛을 그대로 살려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슬러쉬 타입의 블라스트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류준열이 출연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4월1일부터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어렸을 적 별미로 먹던 얼린 야쿠르트를 콘셉트로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에게 맛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