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카페 브리즈’ 500만잔 돌파
배스킨라빈스, ‘카페 브리즈’ 500만잔 돌파
  • 김혜자 기자
  • 승인 2018.04.0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커피 브랜드 ‘카페 브리즈’가 출시 2년여 만에 운영 매장을 1,000여개로 확대하고, 500만잔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4일 밝혔다.

‘카페 브리즈’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디저트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난 2015년 론칭한 배스킨라빈스만의 커피 브랜드다.

‘카페 브리즈’는 환경 보호와 근로의 안전까지 고려해 생산하는 커피에 부여하는 RA(Rainforest Alliance) 인증을 받은 환경 친화적인 원두를 30% 사용하며, 고소한 단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또한 커피 컵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듀오 ‘크랙앤칼(Craig & Karl)’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배스킨라빈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색을 바탕으로 원두, 입술 등의 이미지를 아이콘으로 표현하는 등 팝아트적 요소를 살려 화제를 모았다.

배스킨라빈스는 카페 브리즈 500만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4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아포가토 2종을 제외한 ‘카페 브리즈’ 커피 11종에 대해 50% 특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한 결과 카페 브리즈가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품질 관리와 다양한 커피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