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 하나카드와 함께 디자인 감성채널 쇼핑몰 텐바이텐과 제휴를 맺고 디자인 특화 체크카드를 4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텐바이텐 체크카드는 손님 특성에 따른 맞춤형 금융을 제공하기 위한 KEB하나은행 플랫폼 마케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상품으로, 감성적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여성손님이 선호하는 디자인과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카드 디자인은 새롭고 개성 강한 소위 ‘힙’한 상품들을 젊은 감각으로 소개하여 인기가 높은 텐바이텐 고유의 디자인 역량을 담아 제작됐다.

카드 혜택으로는 모든 텐바이텐 상품을 전월 실적과 같은 별도의 조건 없이 상시 5% 할인해 주는 혜택을 담고 있다.

텐바이텐 체크카드는 손님가입 시 편의성을 높이고자 텐바이텐의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며, KEB하나은행 영업점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손님의 새로운 즐거움을 추구하는 텐바이텐의 사업철학과 휴매니티에 기반한 디지털 금융을 지향하는 하나금융의 비전이 맞닿아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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