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가 오는 5월 신메뉴 출시에 앞서 ‘2018년 신메뉴 및 마케팅 교육’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김가네는 지난 21일부터 총 3일간 김가네 본사 대강당에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신메뉴 출시 교육을 열었다.

전국 김가네 가맹점주들은 이번 교육에서 신메뉴에 대한 소개 및 시식테스트를 진행하고, 조리 시뮬레이션 교육을 이수했다. 특히 참관형 교육이 아닌 참여형 교육으로 진행해 가맹점주들은 높은 집중력을 보였다.

김가네는 매년 김밥류, 라이스류, 면류 등 다양한 분야의 신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신메뉴 교육에 앞서, 최근 변화된 외식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출시전략과 함께 사전 메뉴테스트 및 고객설문조사 결과 발표가 먼저 진행됐다.

또한 최근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건비 부담이 급증한 가운데 교육현장에 키오스크(무인결제기)시스템 체험존을 마련하여 가맹점의 선택사항을 다양화 할 수 있도록 했다.

김가네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오랜 연구를 통해 1020세대를 포함해 전 연령층이 좋아할 수 있는 메뉴들로 개발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맛 경쟁력은 물론 서비스 마인드 향상으로 고객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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