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5월 연휴 맞이 ‘글로벌 페스티벌’ 이벤트
KB국민카드, 5월 연휴 맞이 ‘글로벌 페스티벌’ 이벤트
  • 김혜자 기자
  • 승인 2018.04.2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가 5월 연휴를 맞아 해외이용 수수료 전액 캐시백,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 등 해외 가맹점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페스티벌’이벤트를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5월 31일까지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면‘해외서비스 수수료’ 등 해외에서 카드 사용 시 붙는 수수료가 전액 캐시백 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행사에 응모하면 ‘비자’, ‘마스터’ 등 국제브랜드 카드사가 부과하는 0.5% ~ 1.4%의 ‘해외서비스 수수료’와 KB국민카드가 부과하는 0.25%의 ‘해외이용 수수료’ 등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고객이 부담하는 수수료를 돌려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5월 한달 간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 환산금액 기준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이 캐시백 된다.

이벤트 응모 후 행사 기간 동안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2만원 △200만원 이상이면 5만원 △300만원 이상이면 10만원 제공된다.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6월 30일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 환산금액 기준 건당 5만원 이상 사용한 일시불 전표를 2~5개월 무이자 할부로 전환할 수 있다.

무이자 할부 전환은 7월 20일까지 해당 일시불 이용 건의 결제일 이전에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하면 된다.

인천공항 내 면세점, 호텔, 라운지 등 제휴 매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당일 탑승한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직통 열차 승차권도 1,5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6월 말까지 해외에서 결제 가능한 KB국민카드(KB국민 유니온페이 체크카드, KB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호텔스닷컴’의 KB국민카드 전용 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은 투숙일 기준 내년 9월 30일 이전 예약 건에 한해 제공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 확인과 행사 응모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