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5월 연휴를 맞아 해외이용 수수료 전액 캐시백,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 전환 등 해외 가맹점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글로벌 페스티벌’이벤트를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5월 31일까지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면‘해외서비스 수수료’ 등 해외에서 카드 사용 시 붙는 수수료가 전액 캐시백 된다.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행사에 응모하면 ‘비자’, ‘마스터’ 등 국제브랜드 카드사가 부과하는 0.5% ~ 1.4%의 ‘해외서비스 수수료’와 KB국민카드가 부과하는 0.25%의 ‘해외이용 수수료’ 등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고객이 부담하는 수수료를 돌려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5월 한달 간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 환산금액 기준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이 캐시백 된다.

이벤트 응모 후 행사 기간 동안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1만원 △100만원 이상이면 2만원 △200만원 이상이면 5만원 △300만원 이상이면 10만원 제공된다.

KB국민카드(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6월 30일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원화 환산금액 기준 건당 5만원 이상 사용한 일시불 전표를 2~5개월 무이자 할부로 전환할 수 있다.

무이자 할부 전환은 7월 20일까지 해당 일시불 이용 건의 결제일 이전에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하면 된다.

인천공항 내 면세점, 호텔, 라운지 등 제휴 매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당일 탑승한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직통 열차 승차권도 1,5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6월 말까지 해외에서 결제 가능한 KB국민카드(KB국민 유니온페이 체크카드, KB국민 마에스트로카드 제외)로 ‘호텔스닷컴’의 KB국민카드 전용 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은 투숙일 기준 내년 9월 30일 이전 예약 건에 한해 제공된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 확인과 행사 응모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