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프라이머와 파운데이션 기능이 결합돼 투영한 빛을 머금은 듯 매끈하게 세팅된 피부를 선사하는 신개념 고체 파운데이션인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밤’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글로컬러(CODE GLOKOLOR)에서 선보이는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 밤’은 피부를 마치 깐 달걀처럼 매끄럽게 표현해주는 프라이머와 피부의 잡티와 결점을 커버하는 파운데이션을 환상의 비율로 배합한 밤타입 파운데이션이다.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 밤’은 빛 반사 효과를 내는 파우더가 함유된 프리즘 프라이머 성분이 고급스러운 새틴광을 부여해주고 피부의 굴곡진 요철 부분을 균일하게 메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히아루로스무스와 아쿠악실 성분이 강력한 보습 막을 형성해 에센스를 바른 듯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수분으로 채워 건조함이 없는 촉촉한 피부로 완성시킨다. 프라이머와 커버베이스가 배합된 고체 타입의 텍스처는 피부를 매끄럽게 연출하고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오랜 시간 화사한 피부로 유지시킨다.

내장 된 퍼프는 세밀한 부분까지 깔끔하게 바를 수 있도록 물방울 모양으로 고안되어 퍼프의 엣지부분을 사용해 눈 밑, 콧방울 등까지 세심하게 커버할 수 있다.

한편, 코드글로컬러의 ‘M. 프리즘 프라이머 커버 밤’은 정품 용량의 리필이 1세트 함께 내장되어있는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전국 올리브영과 네이처컬렉션 매장, 네이처컬렉션 온라인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