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2018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 실시
제너시스BBQ, 2018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 실시
  • 김혜자 기자
  • 승인 2018.06.0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시스BBQ는 7일 “2018년 대졸 신입 공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부문은 대졸 신입 S/V(Supervisor), 점포개발 부문이다.

대졸 신입사원의 자격요건은 4년제 대졸 이상자이며, 영어 (토익 스피킹 Level 6) 또는 중국어(HSK 6급) 이상의 공인인증점수 기준을 충족해야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합격 후 S/V 및 점포개발 직무를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운전면허를 필수로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신입사원들은 전 인원 S/V(Supervisor) 및 점포개발 직무 수행 후 직무 능력에 따라 부서를 배치 받게 된다.

대졸 공채 모집부문인 ‘S/V’는 가맹점 운영 지도 및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상권 개발 및 신규 매장 개설을 지원하게 된다.

‘점포개발’ 직무는 부동산 상권분석, 개발, 조정 및 신규 가맹점 개척, 개설상담, 컨설팅 등 이다.

대졸초임은 동종업계 최고수준이며, 별도의 법인차량 제공, 활동비 및 통신비가 제공된다. 또한, 실적에 따른 성과급이 지급된다.

자세한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사람인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형은 서류와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으로 진행되며, 합격자는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 교육 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채용 원서 접수는 오는 17일 24시까지이며, 사람인을 통해 양식을 다운로드 해 지원하면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입사지원 홈페이지에서 질문하기를 이용하면 답변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