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휘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오휘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 출시
  • 김혜자 기자
  • 승인 2018.07.1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은 19일 신비롭고 고결한 에메랄드의 감성을 디자인에 담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 에메랄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에디션은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주얼리 에디션’의 두번째 제품이다.

맑은 피부를 선사하는 ‘셀 에센셜 소스’의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에 에메랄드의 싱그러운 매력을 재현했다.

에메랄드는 자연의 푸르름을 대표하는 보석으로, 특유의 청아함과 순수한 컬러, 녹색이 주는 강한 긍정의 힘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이처럼 자연을 닮은 보석 에메랄드의 매력을 담아 더욱 특별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선보이게 됐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에센셜 소스’는 정제수 대신 피부 영양성분인 셀소스TM를 90% 이상 담은 에센스로, 산뜻한 텍스쳐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특히 워터 타입 에센스로 더운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만 발라도 생기 넘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대비 80ml 증량한 200ml 용량으로 선보였으며,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을 다양하게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스킨소프너, 에멀전, 크림인텐시브, 아이크림까지 증정 4종을 함께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