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이수역 폭행사건 관련 여성 측을 처벌하라는 청원이 등장했다.

지난 15일 청와대 청원 게시판에는 ‘이수역 폭행사건의 철저한 수사와 진상규명을 촉구하며, 가해여성의 성추행과 모욕죄 처벌을 요청합니다’는 글이 올라왔다.

청원인은 피해를 폭로한 여성들은 거짓말을 하고 있고 의도적으로 남성에 대한 혐오 여론을 조장했다고 주장했다.

청원인은 “여성분의 주장과 달리 가해남성은 5명이 아니었다. 이들은 고의로 허위사실인 ‘남성 5명에게 집단폭행 당했다‘라는 표현을 게시했다. 자극적 키워드를 통해 여론몰이를 하려던 정황인 셈”이라고 말했다. 이어 “화장을 안했고 머리가 짧아서 맞았다는 사실은 거짓말. 여성들이 먼저 커플인 여성에게 언어폭력을 가했다”라며 관련 기사를 게재했다. 해당 기사에는 “CCTV를 보면 여성들이 옆 테이블 연인에게 손가락질 하며 먼저 시비를 걸었다”는 경찰 관계자의 말이 실려있다.

이어 청원인은 “CCTV를 비롯한 증거물을 보면 이들(여성 측)이 오히려 성범죄 가해자였다”고 주장했다. 앞서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공개된 영상에는 여성 두명이 남성을 비하하는 성적인 발언을 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끝으로 청원인은 “일부 집단이 ‘여성인권을 위한다’는 가면 아래 양성간 성대결을 부추기고 대립하는 구도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실제로 부족한 부분의 여성인권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점은 존중하지만 사회 혼란을 야기하고 일반인 여성의 사회적 지위조차 깎아내리는 이들 집단에게 확실한 조치를 취해주십시오”라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