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 사진 제공 = 연합뉴스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 사진 제공 = 연합뉴스

[뉴스로드] 김무성 자유한국당 의원이 사위 이 모씨의 마약 투약 관련, 언론에 보도를 자제해줄 것으로 당부했다. 

김무성 의원은 27일 입장문을 통해 “기사를 보면, 구속된 버닝썬 직원 조모 씨가 5년 전인 2014년 5·6월에 지금의 제 사위와 마약을 매매 및 투약했다고 한다. 제 사위는 딸과 교제하기 전에 큰 실수를 저질러서 이미 처벌을 받았고, 이제는 세 자녀의 아버지로서 성실하게 살아가고 있는 일반 국민”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정치인의 사위라는 이유로 수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악성기사의 대상이 돼 전 국민 앞에서 부관참시를 당하고 있다. 저도 공인이라는 이유로 수시로 악성기사에 이름이 등장하며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당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또 "정작 당사자들의 이름은 익명인데 사건과 무관한 정치인 김무성의 이름은 실명으로 쓰는 황당한 일을 몇 년째 당하고 있다"며 답답한 심경을 토로했다. 

김 의원은 "단지 일반 대중의 관심을 더 끌어들이기 위해 제 이름을 의도적으로 악용한 것이라면 이는 언론인의 도리에 심히 어긋난다고 생각한다. 자신과 무관한 일로 계속해서 명예를 훼손당하고 있는 공인의 입장과, 지난날을 반성하고 성실하게 살아가고 있는 한 가족과 어린 자녀들의 입장을 부디 헤아려 기사 작성에 신중을 기해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