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양팡 팬 한강 투신 "3천만원 쐈는데 없는 약속"
BJ 양팡 팬 한강 투신 "3천만원 쐈는데 없는 약속"
  • 김동훈 기자
  • 승인 2019.08.23 12: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 인기 BJ 양팡
아프리카TV 인기 BJ 양팡

[뉴스로드]아프리카TV의 인기 BJ 양팡에게 거액의 별풍선을 쏜 팬이 만남을 요구했으나 거절당하자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22일 인사이트에 따르면 최근 양팡에게 아프리카TV를 통해 3000만원 상당의 별풍선을 쏜 한 열혈팬 A씨는 “한강에 투신하겠다”고 알렸다. 

A씨는 양팡에게 ‘별풍선’ 3000만원어치를 후원한 뒤 함께 식사하자고 제안했다. 이에 양팡은 팬과의 사적인 만남은 안된다며 거벌했다. 

A씨는 “열혈팬은 전통적으로 소원권이라는 것을 받는데 양팡에게 ‘식사를 하자’고 했으나 들어주지 않았다. 금전적 피해보다 약속 이행을 하지 않았다는 배신감과 상실감이 크다”고 불만을 드러냈다. 이어 “천호대교로 가서 투신하겠다”고 전한 뒤 한강에 투신했다.  다행히 A씨는 구조대에 발견돼 가족에게 인계됐다

A씨는 인사이트에 공개한 유서에서 "TO 양팡. 없는 약속들이었다. 환불하라“고 요구했다. 양팡 측은 A씨의 주장에 대해 "들은 적도 없고 들어줄 이유도 없다. 방송에서 별풍선 지원을 유도한 적도 없다"며 억울해 했다. 

양팡은 평소 가식없고 친근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었다. 높은 인기만큼 수입도 많다. 양팡의 월 수입은 1억, 별풍선 수입은 월 4000만원 선인 것으로 전해졌다. 

양팡은 "4년간 돈 안 쓰고 이사하는 꿈을 이뤘다. 이제부터 더 열심히 방송하겠다. 정말 감사하다"고 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ㅉㅉㅉ 2019-09-04 07:31:35
도댜체 저런데 별풍쏘는 인간들은 머리속에 뭐가든걸까 아무리 좋게 생각하려해도 이해를 할수가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