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링 테크닉·현장실습·우수 교육 수료자 대상 향후 딜러 채용 취업정보 등 제공 

인천 복합리조트 인재양성 교육 이미지 (사진=인천관광공사)
인천 복합리조트 인재양성 교육 이미지 (사진=인천관광공사)

[뉴스로드=최태범 기자]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가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 청년 전문 딜러 양성에 나선다.

이에 인천지역 청년(19세 이상 34세 이하) 취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인천 복합리조트 인재양성(전문 딜러)’ 교육 참여자를 12월 2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청년 전문 딜러 양성은 총 25명을 모집할 예정이며 파라다이스시티 직원 대상의 정규 교육에 준하는 전문 커리큘럼으로 구성, 진행될 예정이다.

전문 딜러 양성을 위해 게임이론 기초(온라인), 딜링 테크닉, 게임딜링 집합 교육, 현장 실습 등의 실무교육 중심으로 차별화된 전문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은 오는 2023년 1월 25일부터 2월 24일까지이며 온‧오프라인 혼합 형태로 5주간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아카데미 교육장에서 운영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오프라인 교육 참여자들은 중식제공과 함께 교통비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며 서류 접수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커피 기프티콘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교육 프로그램을 수료하면 파라다이스시티 사장 명의 수료증이 제공되며 우수 교육 수료자를 대상으로는 향후 딜러 채용 시 취업 정보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김준모 관광기업센터장은 “관광재개와 복합리조트 산업이 활성화되면 전문성을 갖춘 인력이 필요하다”며 “인재를 발굴해 인천 관광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교육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인천관광공사 관광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그 밖에 궁금한 사항은 복합리조트 인재양성 교육 운영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