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부터 9월 30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인천종합관광안내소 앞서 출발

인천 노을 야경 투어 
인천 노을 야경 투어 

[뉴스로드=최태범 기자] 2층 버스에서 인천대교의 붉은 노을과 송도국제도시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인천 노을 야경 투어’가 시작된다. 

인천관광공사에 따르면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인천종합관광안내소 앞에서 출발하는 노을 야경 투어는 인천 대표 야경 명소인 송도센트럴파크에서 인천대교를 거쳐 영종도로 이어진다.

인천 바다의 낙조와 도시야경을 즐길 수 있는 감성 가득한 상품이다. 바다 위에 떠 있는 요트와 바다의 노을이 어우러진 왕산마리나 송도국제도시의 화려한 야경은 해외에 있는 듯한 이국적인 풍경을 선사한다.

 야경 투어뿐만 아니라 버스를 타고 관광지를 편하게 돌아볼 수 있는 인천시티투어는 관광지를 연결하는 ‘순환형 노선’부터, 트롤리버스를 타고 강화군, 선재도, 무의도 등 하루 동안 알차게 보낼 수 있다.

특히 인천을 즐길 수 있는 ‘테마형 노선’까지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코스별 운행 시간 및 탑승 장소, 사전 예약 등 자세한 정보는 인천시티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쉽게 즐길 수 있다. 

이와 관련 백현 사장은 “노을 야경 투어는 인천에서 붉은 노을이 지는 바다를 감상하며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인기 높은 투어로 오픈 기념 50% 할인, 가정의 달 30% 할인 등의 행사가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