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앞두고 인생네컷 프레임 출시
- 인생네컷 최초 위드모션 프레임 통해 게임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 찍는 재미 제공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사전등록 참여하면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 증정

사진/넷마블 제공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인생네컷과 함께 기대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 한정판 프레임 4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넷마블이 7월 전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60억 뷰를 기록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 '신의 탑’은 ‘스물다섯번 째 밤’이라는 소년이 ‘탑’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으로, 게임에서는 원작을 한 편의 애니메이션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현재 넷마블은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하는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인생네컷 프레임 4종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이 중 1종은 인생네컷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위드모션 프레임이 적용됐다. 위드모션 프레임은 캐릭터들이 이용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듯한 움직임이 있는 프레임이다.

이용자가 해당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으면 '신의 탑' 주인공 '스물다섯번째 밤', '쿤 아게로 아그니스'와 함께 움직이면서 촬영하는 모습을 QR코드 인식 또는 인생네컷 앱에서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레임 4종은 인생네컷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으면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아이템을 받으려면 사진 촬영물 하단에 입력된 난수번호를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후 입력하면 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로드] 박혜림 기자 newsroad01@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