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글로벌 OTA 최초 ‘파리 생제르맹’ 축구 경기 공식 티켓 판매
파리 생제르맹(PSG) 2023-2024 시즌 홈경기 티켓 판매 시작
영국·스페인 인기 구단 티켓, 경기장 투어 상품도 갖춰

클룩이 글로벌 OTA 최초로 ‘파리 생제르맹’ 축구 경기 티켓을 공식 판매한다. 사진=클룩 제공
클룩이 글로벌 OTA 최초로 ‘파리 생제르맹’ 축구 경기 티켓을 공식 판매한다. 사진=클룩 제공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글로벌 OTA 중 최초로 프랑스 명문 구단 파리 생제르맹(PSG)2023-2024 시즌 홈경기 티켓을 한국에서 공식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파리 생제르맹은 유럽 5대 리그 중 하나인 프랑스 리그1(리그앙)’ 11회 최다 우승을 차지한 명문 클럽이다. 특히 이번 시즌을 앞두고 구단 최초의 한국인 선수 이강인을 영입하며 국내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거워졌다. 지난 83일에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을 통해 한국을 찾아 K리그1 강호 전북 현대와 친선 경기를 치르기도 했다.

클룩은 이강인 선수 입단에 맞춰 특별한 경험을 찾는 여행객들과 축구 팬들을 위해 파리 생제르맹(PSG) 2023-2024 시즌 전체 홈경기 티켓을 공식 판매한다. 오는 12일 저녁 8(현지시간) 펼쳐지는 로리앙과의 첫 경기를 시작으로 OGC니스, RC랑스는 물론 최대 라이벌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와의 경기까지 PSG 홈구장에서 열리는 모든 경기를 클룩에서 예매할 수 있다.

특히 PSG의 홈구장 파르크 데 프랑스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유럽 여행지인 프랑스 파리에 위치해 경기 관람이 용이하다. 프랑스를 찾는 여행객들은 클룩을 통해 파리 생제르맹(PSG) 경기를 한국어로 손쉽게 예약하고 파리 시내에서 편안히 관람할 수 있다.

클룩의 유럽 축구 상품은 구단 인증 공식 티켓 제공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정식 티켓만을 취급해 확실한 입장을 보장한다. 암표나 위조 티켓 등 각종 사기와 입장 거부에 대한 걱정 없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결제 후 즉시 예약이 확정된다. 또한, 최대 6인까지 구매 수량만큼 나란히 좌석이 배정되어 별도 요청 없이 일행과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클룩은 국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OTA 중 유럽 축구 관련 공식 상품을 최다 보유하고 있다. 손흥민 선수가 소속된 프리미어 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공식 티켓 또한 국내에서는 OTA 중 최초로 판매를 시작했다.

파리 생제르맹, 토트넘 홋스퍼 외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아스날 리버풀 FC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등 유럽 인기 축구 클럽 경기 티켓은 물론, 영국과 스페인의 스타디움 투어 상품도 마련돼 있다. 해당 상품들은 클룩 유럽 축구 상품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룩 이준호 한국 지사장은 최근 손흥민 선수, 이강인 선수 등 한국 스포츠 스타들이 세계적인 활약을 펼치면서 해외 스포츠 경기 직관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클룩은 액티비티 예약 선두주자로서 한국 여행객들이 다양한 해외 스포츠 경기를 안전하고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도록, 최다 보유 중인 유럽 축구 공식 상품을 확장하고 새로운 상품 출시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