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식 서포터즈 ‘N.Crew’…브랜드와 소비자들을 이어주는 ‘N(&)’ 역할 기대
- 9월 17일까지 모집…우수 활동자 최대 150만 원 혜택 증정

사진/V&A 뷰티 제공
사진/V&A 뷰티 제공

'힐러비'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N.Crew(엔크루)’를 오는 9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N.Crew’ 서포터즈는 ‘V&A 뷰티’의 다음(Next)을 함께 이끌어 나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동시에 브랜드와 소비자의 거리를 좀 더 가깝게 이을 수 있는 N(&)의 역할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서포터즈는 ▲뷰티 분야 및 화장품, 인플루언서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계정을 보유한 사람 ▲V&A 뷰티 브랜드 및 제품을 좋아하고 관심 있는 사람 ▲MZ세대의 트렌드 리더로 다양한 아이디어 및 시도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크리에이터 그룹 25명, 리뷰어 그룹 25명으로 총 50명이다. 최종 인원 선정 및 발표는 9월 19일 별도 안내될 예정이다. 

‘N.Crew’ 서포터즈 활동은 오는 9월 2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브랜드 베스트 제품 체험 후기 남기기 △신제품 체험하기 △오프라인 행사 참여하기 등 6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웰컴 상품 제공과 V&A 뷰티 베스트 라인업이 제공되며, 미션 수행자 및 우수 활동자에게는 최대 150만 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힐러비 V&A 뷰티 관계자는 “평소 V&A 뷰티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과 좀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N.Crew(엔크루)’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 며, “V&A 뷰티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보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서포터즈 참여 기회에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V&A 뷰티’는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인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로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이 핵심 가치이며,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하고 있다. 

 

[뉴스로드] 박혜림 기자 newsroad01@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