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류형 관광 확대 위해 ‘2023년 남도 숙박 할인 BIG 이벤트’ 진행
참여 이용 관광객 오는 12월 2일까지 모집... 최대 4만 원 할인 혜택
오는 9월과 10월에 열리는 모악산 꽃무릇축제, 국향대전에서 성과낼 듯

제24회 함평모악산 꽃무릇축제 포스터
제24회 함평모악산 꽃무릇축제 포스터

전남 함평군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체류형 관광 확대를 위해 ‘2023년 남도 숙박 할인 BIG 이벤트참여 관광객을 1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년 남도 숙박 할인 BIG 이벤트는 전라남도·광주광역시 외의 지역에 주소를 둔 관광객이 지정된 함평군 숙박업소를 이용할 경우 숙박 요금을 할인받는 프로그램이다.

숙박료는 1박 기준 요금 10만 원 이상 4만 원 7만 원 이상 3만 원 7만 원 미만 2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11회 최대 10(연박)까지 지원되며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만개한 모악산 꽃무릇 단지. 사진=함평군
만개한 모악산 꽃무릇 단지. 사진=함평군

신청 방법은 함평군이 지정한 숙박업소 중 1개소를 선택해 유선 예약 후 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함평군 관광정책실 담당자와 통화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정제원 관광정책실장은 오는 9월과 10월에 열리는 모악산 꽃무릇축제, 국향대전을 맞아 이번 이벤트가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앞으로도 많은 관광객들이 함평을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함평군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을 참고하거나 함평군청 관광정책실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