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마음을 과학적 설계로 담아낸 어린이 간식
식품의약안전처 공식 인정 어린이 영양제

[사진제공=내츄럴엔도텍]
[사진제공=내츄럴엔도텍]

 

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추석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석맞이 K딜 이벤트’는 어린이 영양제 본초가회 ‘아이톡톡’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한의학 전문가 고준석 원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해 배합한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아이톡톡은 기억 지수와 기억 유지도, 기억인출효율성 증가에 도움을 주는 원료 '피브로인추출물 BF-7'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피브로인추출물 BF-7'은 누에고치에서 추출된 단백질 피브로인을 특수 효소로 용해시킨 뒤 순수 분리시킨 두뇌 활성 물질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로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비타민B1과 아연 첨가를 통해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는 등 엄마의 마음을 과학적 설계로 제품에 담았다. 

내츄럴엔도텍 관계자는 “그동안 자사 어린이 영양제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할인 추석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어린 자녀들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린이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8일에 시작된 추석맞이 할인 행사는 오는 10월 3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