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야 레스토랑즈 맥도날드 추석 콜라보 [사진=넷마블]
쿵야 레스토랑즈 맥도날드 추석 콜라보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이날부터 맥도날드와 추석 기념 콜라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MNB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로, 이번 추석을 기념해 맥도날드 공식 모바일 앱에서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윷놀이를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이날부터 오는 10월 15일까지 하루 1회 진도 대파 쿵야를 활용한 윷놀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는 5번의 윷 던지기를 통해 말판을 완주하는 게임으로, 결과에 따라 '진도 대파 쿵야의 운세짤', '맥도날드 할인쿠폰' 등과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진도 대파 쿵야 봉제인형'을 경품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맥도날드 전국 매장 내에 '진도 대파 쿵야'를 활용한 홍보물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진도 대파 쿵야'는 한국맥도날드에서 진도 특산물인 대파를 활용해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를 출시하며 넷마블 MNB '쿵야 레스토랑즈'와 함께 탄생시킨 캐릭터이다.

한편,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는 지난 21일부터 재출시돼 판매되고 있다.

MNB 배민호 대표는 “맥도날드와 함께한 진도 대파 쿵야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콜라보 프로모션 규모를 더 확대해 준비했다”며, “명절 연휴동안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 게임 이벤트와 한정 경품도 공개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로드] 박혜림 기자 newsroad01@newsroad.co.kr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